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일상, 리뷰

이마트에 캠핑용품 뭐 있지? 그냥 쓱 훑어보기

캠핑용품을 거의 대부분 인터넷에서 구매하지만, 집 앞에 있는 이마트에 가끔 구경을 하러 가기도 한다. 

그런데 가끔보면 "어? 이것도 있었네 아 여기서 그냥 살껄~" 하는 제품들도 있고, 이마트에서 세일을 많이 하거나 같은 제품이 인터넷가랑 같거나 오히려 싼 경우들도 종종 있었다. 

 

그래서 이마트에 있는 캠핑용품을 큰 카테고리별로 그냥 한번 훑어보려고 한다. 

당연히 점바이점으로 취급하는 제품이 다를 수 있으니 한번 가서 구경삼아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1. 텐트 / 타프 / 그늘막  

 

텐트는 큰 리빙쉘텐트는 없었다. 대부분이 4인용 정도였고, 노브랜드제품과 빅텐 제품 위주로 진열되어 있었다. 

가격도 2만원대부터 10만원 초반대까지 다양했고, 재고도 많이 있는 편이다. 

 

완전 제대로 캠핑용품 한번 좋은거 장만해야지! 보다는, 가끔 가족/친구들이랑 야외에서 놀거나 피크닉하거나 가볍게 다니는 용도로 빠르게 보고 구매하고 싶을 때 괜찮은 선택일듯 했다. 

 

2. 의자/테이블/화롯대 

의자,테이블은 종류가 많이 다양한건 아니다. 

특히나 인기있는 롤테이블 종류는 없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있었다) 접시익 테이블이 있었는데, 

낮은 보조테이블 중에는 노브랜드 테이블이 괜찮았다. 이건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할 예정이다. 

의자,테이블도 빅텐종류가 많았고, 가볍게 쓰기 좋은 제품들로 진열되어 있었다. 

 

화롯대는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했다. 

높이/크기별로 다양했고, 아예 훈제도 할 수 있는 제품도 있었다. 가격대도 2-3만원대로 비싸지 않으니 화롯대는 한번 가서 봐도 좋을것 같다. 

구이바다 카키색도 있었고, 장작과 숯도 판매하고 있다. 

 

3. 아이스박스, 워터저그, 캠핑박스류 

 

이마트에는 아이스박스가 엄청 다양하게 많이 있다.  

크기도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다양하고, 스탠리 제품도 재고가 넉넉하게 있었다. 

가격도 인터넷과 크게 다르지 않으니 아이스박스같은거는 보고 사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얼마 전 엄청난 대란이 있었던 스탠리 워터저그. 날씨가 더워지면서 나도 하나 장만할까 생각중인데, 

이마트에 색깔/크기별로 다양하게 있다. 가격도 괜찮은 편. 

워터저그 사게되면 아마 나도 이마트에서 살 것 같다. 

 

캠핑박스와 수납용품도 여러종류가 있으니 구경하는 맛이 있었다. 

 

4. 침낭, 캠핑매트, 식기류 

 

침낭은 한종류가 있었는데 가격이 만원대로 아주 저렴했다. 그냥 가볍게 갈 용도라면 괜찮을듯?

코펠이나 일회용냄비 같은것도 있고, 생각보다 캠핑매트가 꽤 여러종류가 있었다. 

아이스박스 안에 넣을 아이스팩도 저렴하게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 

 

*총평

이번주에 급하게 캠핑을 갈 기회가 생겼고 그냥 나는 기본적인것만 갖추고 싶다! 한다면

충분히 충분히 이마트에서 다양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제일 기본적인 물품들은 선택지의 차이이지 제품은 대부분 취급하고 있고,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가볍게 캠핑을 가거나 꼭 자고 오지 않더라도 세미피크닉 느낌으로 구성하고 싶다면 더더욱 이마트에서 일괄구입 가능! 

의타,테이블,텐트 등 큰제품들부터, 아이스박스도 여러 종류가 있고 숯이나 식기류, 당연히 먹거리까지 구입이 가능하니 

캠핑 준비차 이마트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추천한다. 

 

그런데 말했듯이 점포별로 취급하는 물품이 다르니, 꼭 미리 가서 한번 살펴보고 부족한 제품들은 캠핑용품샵이나 인터넷으로 구비하는 것이 좋겠다.